고객센터

지역신문 기사내용 / 공유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08-25 17:34 조회76회 댓글0건

본문


동탄어울림사회복지관, 아동오케스트라단 ‘어울림오케스트라’ 입단식 진행

합주연습 바탕으로 지역사회 내 재능나눔 공연 진행 예정
 

IMG_5302
동탄어울림사회복지관은 10일 ‘어울림오케스트라’의 입단식을 진행했다.<사진제공=동탄어울림사회복지관>

경기도 화성시 동탄2신도시에 위치한 동탄어울림사회복지관은 8월 10일 동탄어울림사회복지관 내 3층 누리마당(대강당)에서 아동오케스트라 ‘어울림오케스트라’ 입단식을 진행했다.

동탄어울림사회복지관의 ‘어울림오케스트라’는 아동들의 음악재능향상 및 나눔활동 활성화를 위하여 구성되었으며, 오케스트라 합주연습 및 지역 내 나눔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어울림오케스트라 입단식 당일에는 어울림오케스트라 단원과 학부모, 어울림오케스트라에 관심이 있는 지역주민 약 40명이 참여하였다. 윤영미 과장의 사회로 진행된 입단식은 오케스트라 단장과 지도선생님들의 식전공연으로 서막을 열었고, 동탄어울림사회복지관 김종규 관장의 인사말씀, 다섯손가락 권아영대표의 감사말씀, 윤영미 과장의 복지관소개와 사업안내를 비롯하여 담당 최미진 사회복지사의 어울림오케스트라 활동소개를 통해 단원들에게 설명하였다. 이어서, 활동티셔츠 착의식과 타이슬링 수여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어울림오케스트라’는 입단식을 시작으로 오케스트라단 활동이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예비A, B반은 매주 금요일에 활동할 예정이며, 연주반은 매월 1, 3주차 토요일에 활동할 예정이다. ‘어울림오케스트라’는 합주연습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내 재능나눔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동탄어울림사회복지관 김종규관장은 “어울림오케스트라단이 구성되기를 기다려온 만큼 아동들이 음악적 재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도록 나눔 공연의 기회를 충분히 제공할 예정이다. 동탄어울림사회복지관의 대표적인 오케스트라단으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어울림오케스트라’단원은“친구들과 함께 합주연습도 하고, 나눔공연을 할 생각을 하니 기대가 된다. 하루 빨리 시작하고 싶다.”고 말했다.

동탄어울림사회복지관의 ‘어울림오케스트라’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오케스트라 단원을 모집하고 있으며, 입단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화성=이성재 기자 gado444@viva100.com
 

[ⓒ 100세시대의 동반자 브릿지경제(www.viva100.com)]



 

 

최신기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